오늘 있었던 틱톡의 첫 번째 참여형 기부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라이브 프롬 서울(TikTok Stage Live From Seoul)에 이어 두번째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위드 힙합플레이야(TikTok Stage with Hiphopplaya)가 27일 수요일 저녁 개최될 예정인데요,
개인적으로는 오늘 있었던 K-POP 콘서트는 라인업이 그냥저냥 별로여서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, 두 번째 힙합 콘서트는 에픽하이, 지코, 박재범 등 평소 좋아하는 뮤지션들의 출연이 대거 예정되어 있어 웬만하면 본방 사수를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아니, 꼭 본방 사수를 해야겠습니다. 그럴 의미가 충분히 있습니다.
시청만으로 기부에 동참하는 참여형 콘서트
특히, 이번 콘서트의 개최 목적을 알고나면 더욱 의미 있는 콘서트로 다가오는데요, 단지 우리가 모바일을 통해 시청하는 것 만으로 1인당 0.5달러씩 책정이 되며, 누적된 금액만큼 틱톡에서 코로나19로 영향받은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최종 기부를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.
그러니, 평소 좋아하는 뮤지션들의 공연도 즐기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콘서트를 되도록 주변에 많이 소문내서 함께 즐기면 좋겠습니다.
틱톡 스테이지 위드 힙합플레이야(TikTok Stage with Hiphopplaya)
▶ 5월 27일 저녁 8시 틱톡 계정(@tiktok_stage)으로 전세계 생중계(무관중 공연)
▶ 에픽하이, 박재범, 지코, 기리보이, 크러쉬, 제시, 이센스, 헤이즈, 창모, 딘, 식케이, 수퍼비, MISO, 키드밀리, pH-1, Uneducated Kid, ASH ISLAND, Yuzion, TABBER, TWLV, ALL READY crew 등 총 22팀
현장에서 보면 정말 재밌게 볼 수 있을 라인업인데, 살짝 아쉬운 감은 드네요.
하지만, 뭐 치맥 좀 준비해서 집콕으로 즐기는 것도 나름 매력있을 것 같습니다.
그럼, 27일 저녁 8시 특톡 스테이지 위드 힙합플레이야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.
최근댓글